광고

완연한 가을 날씨를 보인 26일 오후 인천 서구 수도권 매립지에서 열린 국화축제를 찾은 시민들이 사진을 찍으며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고 있다.

인천/류우종 기자 wjryu@han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