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로아(IROA) 제공
이로아(IROA) 제공
광고

바쁜 일과 속에서도 건강을 위해 반드시 챙겨야 하는 것이 바로 비타민이다. 최근 미세먼지가 심해지고 일교차까지 더해져 비타민 섭취는 더 중요해졌다.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이로아(IROA)’는 도시생활 맞춤 비타민 B·C·D를 제안한다. 이로아 비타민은 특정 비타민군을 ‘도시생활 충전’ 시리즈로 기획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게 했다. 젊고 건강한 ‘어번 라이프 스타일’을 겨냥한 콘셉트로 도시생활 하루 충전 ‘밸런스 비타민B’ 도시생활 활력 충전 ‘치얼업 비타민C’도시생활 햇빛 충전 ‘데이라잇 비타민D’로 구성됐다.

이로아의 비타민 제품은 더 많은 에너지를 원하고, 더 많은 휴식을 갈구하는 도시 생활인들을 위한 고함량 영양캡슐이다. 비타민 함량을 높여 하루 복용 횟수를 줄였다. 비타민 3종 모두 부원료 프리비(preB)를 넣어 식물성 영양을 업그레이드시켜, 도시생활 맞춤형으로 설계했다. 프리비는 브라질 서남부, 판타나우 지역의 야생 원시림에서 자란 과일, 채소, 곡물, 견과류 등 55종의 식물성 원료를 6개월간 발효해 만든 발효식물혼합체다.

지친 체력 다시 세우는 하루 충전, 비타민B

광고

지쳐 가는 도시생활 속 하루 기초체력을 높이는 ‘밸런스 비타민B’ 한 알에는 하루 기준치 1000%에 달하는 비타민B군 6종이 함유돼 있다. 질병관리본부 국가건강정보포털 건강칼럼에 따르면 비타민B는 일일 권장 기준치 이상을 섭취해도 안전하다. 비타민B군은 수용성 비타민으로 체내에서 사용하고 난 잔여분은 소변 등을 통해 체외로 배출되기 때문이다. 밸런스 비타민B는 하루 권장량 200%의 엽산과 활성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셀레늄,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까지 들어 있어 체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지친 체력을 위한 3가지 필수 성분이 한 알에 어우러져 간편하게 하루 건강을 충전해 삼중 기능을 한번에 보충하도록 돕는다.

빌딩 숲 속 가려진 햇빛 충전, 비타민D

광고
광고

실내 생활이 많은 직장인들은 일상에서 비타민D를 충전하기 쉽지 않다. ‘데이라잇 비타민D’는 도시생활에서 부족한 햇빛을 대신해 비타민D, 칼슘, 마그네슘 3종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체내흡수율을 고려해 칼슘과 마그네슘을 2:1 비율로 담았다. 비타민D 함량을 1000IU로 높여 뼈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3가지 성분이 서로 밀접하게 어울려 흡수를 돕고 혈중 칼슘 농도를 조절해준다. 비타민D는 지용성 비타민으로 음식물과 함께 섭취하면 흡수율을 높일 수 있다. 식사와 함께 먹거나 식사 직후 먹는 것이 좋다.

분주한 일상 속 활력 충전, 비타민C

바쁘게 돌아가는 하루 속 생기와 활력을 충전하는 ‘치얼업 비타민C’는 하루 2회 섭취로 일일 권장 기준치의 1000%를 충족한다. 독성이 있는 활성산소를 몰아내 도시 유해환경에서 에너지 활성화를 돕는다. 특히 비타민C 특유의 산성을 미네랄 칼슘으로 중화시켜 빈속에 섭취해도 부담이 없게 했다. 아세로라 등 과일추출물이 부원료로 들어가 상큼함을 더한다. 지금 전화로 이로아 비타민 3종을 동시 구매하면 할인에 더해 저자극 클렌징 ‘파우더워시’ 1개를 증정하는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문의 080-745-9230 (www.iroa.co.kr ) 정고운 기자 nimoku@hani.co.kr/기획콘텐츠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