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지 마, 대전 ‘먹킷리스트’…후루룩 한입에 ‘밀부심’ 가득‘노맛 도시’로 알려진 대전의 인상이 ‘꿀맛 도시’로 바뀌고 있다. 최근 방송인 풍자가 먹방 유튜브 ‘또간집’에서 대전 맛집들을 소개하는가 하면, 가수 성시경이 유튜브 ‘먹을텐데’에서 외식사업가 백종원과 함께 노포 중국집을 찾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성심당 빵만 있는 게 아니다, 대전 누가 ‘노맛’ 도시래대전시는 ‘노맛 대전’이라는 오명을 벗기 위한 사업을 거듭해왔다. 지난해 <다시 찾는 대전 맛집 100선>과 맛집 지도 <다시 그린 대전 맛 지도>를 출간했다…
핑크 안에 초코 반전…‘수상한 디저트’들이 온다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더현대 서울’은 지금 가장 주목받는 라이프스타일과 식음료 브랜드의 격전지이자 ‘팝업의 성지’다.지난 5일,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개그맨 김경욱의 ‘부캐’(부캐릭터)인 ‘다나카’의 팝업스토어 ‘다나카 프렌즈’와 트로트 가수 영탁(박영탁)의 팝업스토어…
우리 엄마는 왜 나만 못났다고 생각할까요?Q. 우리 엄마는 왜 나만 못났다고 생각할까요? 어릴 때부터 그랬어요. 학교에서 상을 받아와도, 똑같은 상을 받은 옆집 아이는 칭찬하고 제가 받아오는 결과에 대해선 당연하게 생각하거나 더 높은 목표를 얘기했어요. 그래서인지…
먼지처럼 작은 난초 씨앗이 꽃을 맺기까지지난달 중순 실험실 동료들과 미국의 한 정원에서 열린 오키드쇼(orchid show)에 다녀왔다. 오키드쇼는 난초를 전시하는 축제다. 우리나라에서 봄을 가장 먼저 알리는 꽃축제가 매화 축제라면 서양에서는 오키드쇼라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