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주요 기업의 CEO/경영진, 기획, R&D, 마케팅 부서가 매년 구독하는 재계약율 90%의 서비스
글로벌 미래 트렌드 전문 리서치 서비스 ‘트렌드버드’ (플라시보㈜ 대표 김현준, www.trendbird.biz )는 2012년 해외 최신 동향 정보를 통해 미래 사업 기회를 파악해 볼 수 있는 연간보고서를 발행했다고 밝혔다.
Trendbird의 ‘Annual Trend Report 2012’는 △뉴비즈/전략 △신기술/특허 △경제/투자 △미래디자인 △혁신제품 △컨수머동향 △모바일 △인터넷/SNS △그린/에너지 △자동차/운송 △헬스케어 △럭셔리 등 분야별 총 12권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들 각 분야의 전세계 최신 트렌드들이 총 망라돼 있다.
각 산업 분야를 고객의 관점, 제품 단계의 관점, 디자인 관점, 투자의 관점, 기술 관점, 비즈니스 관점에서 바라볼 수 있도록 섹션화한 것이 특징이다. 각 권 별로 적게는 100페이지, 많게는 300페이지로 구성되며 전체 2,200페이지에 이르는 방대한 분량이다.
이 보고서의 가장 큰 특징은 원론적인 트렌드를 서술하기 보다는 기업, 연구소, 리서치 업체들이 벌이고 있는 제품, 기술 개발, 디자인 활동 등 구체적인 사례를 비주얼 이미지와 핵심 키워드로 제시함으로써 독자들이 트렌드를 쉽게 따라잡고 다양한 사업 및 마케팅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 있다..
보고서는 개별 구매 가능하며 12권 풀 세트를 구매했을 때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프리미엄 멤버십에 가입할 경우에는, 보고서는 물론 데일리 트렌드 업데이트 서비스와 월간 보고서도 서비스 받을 수 있다.
트렌드버드는 지난 2008년부터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국내 및 해외 현지 전문가들이 매일 엄선하는 주제와 뉴스를 서비스하고 있다. 이는, 정보 포착의 속도가 최소 6개월 이상이 걸리는 기존 시장 조사 기관들에 비해 획기적으로 빠른 속도로 시장 정보를 파악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으로, 급변하는 글로벌 동향 정보를 신속하게 파악하는데 매우 유용한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또한, 미국, 유럽, 일본 등의 주요 트렌드 분석 전문 기관들과의 협력 네트워크를 통해 100여 개국 관련 7,000개 이상의 전문 컨텐츠를 보유한 유일한 서비스라는 것도 장점이다.
주요 고객으로 삼성전자, LG전자, SK텔레콤, KT, 딜로이트컨설팅, 현대카드, 아모레퍼시픽, 르노삼성자동차, Vodafone, SK에너지, ETRI, 서울대학교 등 등 국내•외 주요 기업 및 공공기관을 확보하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와 정보 분석에 민감한 경영진 및 전략기획, 마케팅 관련 부서의 필수 참고자료로 자리 매김 하여, 매년
재 계약율이 90%를 상회할 정도로 그 유용성이 검증된 전문 서비스이다.
‘TRENDBIRD (What’s Next Big Thing ?)’에 대하여……
TRENDBIRD는 분야별 전문가들이 글로벌 시장의 핵심적인 유망 신사업, 첨단기술, 컨셉디자인, 신제품, 자본시장, 컨슈머 등의 미래동향 정보를 글로벌시장과 시차없이 실시간으로 제공하여 미래 사업기회를 적시에 포착하도록 조력하는 글로벌 리서치 기관으로, 미국, 유럽, 일본 등의 주요 트렌드 분석 전문 기관들과의 협력 네트워크를 통해 100여 개국 관련 7,000개 이상의 전문 데이터 베이스를 구축하고, 이를 통해 100여개의 글로벌 리딩 기업들의 경영진과 핵심 전략부서에 멤버쉽 기반의 프리미엄 리포트 서비스와 전문 리서치 &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미래트렌드 서비스입니다.
[추가문의] service@trendbird.biz* 자료 제공: 플라시보(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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