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스포츠골프

아시안골프리더스포럼, 티티쿨 홍보대사 위촉

등록 :2021-06-28 10:59

[주간 골프 소식]
골프존데카, ‘골프버디 aim L11’ 출시
삼성물산, 디지털 고객 서비스 S프론트
엑스골프, 여름철 반바지 골프 캠페인
레이디스 아시안투어 홍보대사 아타야 티티쿨. 아시아골프리더스포럼 제공
레이디스 아시안투어 홍보대사 아타야 티티쿨. 아시아골프리더스포럼 제공
사단법인 아시아골프리더스포럼(Asia Golf Leaders Forum·회장 김정태)은 타이 여자 골프 유망주 아타야 티티쿨(18)을 레이디스 아시안투어(Ladies Asian Tour) 시리즈의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2017년 유럽여자프로골프(LET)투어 타일랜드 챔피언십에서 최연소 우승한 티티쿨은 올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LPGA 타일랜드 준우승으로 주목을 받았다.

레이디스 아시안투어 시리즈는 지난 20일 끝난 디비(DB)그룹 제35회 한국여자오픈을 시작으로 9월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12월 하나금융그룹 싱가포르여자오픈 등으로 이어진다.

한국 등 아시아 지역 국가 내셔널 타이틀 대회를 공동 주관해 아시아 지역의 여자골프 시리즈를 만들겠다는 복안을 가진 레이디스 아시안투어 시리즈는 대만여자오픈과 베트남 챔피언십 개최도 조율 중이다.

골프존데카의 새로운 거리 측정기 aim L11. 골프존데카 제공
골프존데카의 새로운 거리 측정기 aim L11. 골프존데카 제공
골프존데카, 신제품 골프버디 aim L11 출시

거리측정기 전문기업 골프존데카(대표이사 정주명)는 30일까지 레이저형 거리측정기 신제품 ‘골프버디 aim L11’을 사전 예약 판매한다고 최근 밝혔다. 200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전 예약은 골프버디 공식 판매처인 네이버 골프버디 스마트스토어와 골프존마켓 온라인몰, 골핑에서 동시 진행된다. 사전 예약 기간 구매 고객 전원에게 골프존데카에서 만든 아이언 커버를 사은품으로 준다.

7월 1일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출시되는 aim L11은 측정 버튼 클릭 시 0.2초만에 목표물까지 거리 정보를 제공하며, 최대 800m에서 최소 2m 거리까지 측정이 가능하다고 골프존데카 쪽이 밝혔다.

삼성물산의 디지털 고객 서비스 S프론트. 삼성물산 제공
삼성물산의 디지털 고객 서비스 S프론트. 삼성물산 제공
삼성물산, 디지털 기술로 고객 서비스 ‘S프론트’ 운영

삼성물산 리조트부문(대표 한승환)이 운영하는 골프클럽이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 ‘S프론트’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가평·안성·동래 베네스트와 글렌로스 골프클럽은 스마트폰으로 체크인·아웃,결제, 식음료 주문 등이 가능한 S프론트를 운영한다. 안성베네스트는 16일부터 운영을 시작했고 가평·동래 베네스트와 글렌로스는 다음 달부터 S프론트를 적용한다.

S프론트는 앱 설치나 별도 회원가입 절차 없이 예약 시 받은 메시지 링크나 골프장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체크인, 결제, 주문 등이 가능하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언택트 서비스를 선호하는 고객들 성향에 맞춰 디지털 기술로 편의를 제공하려는 취지”라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골프삼성 인터넷 홈페이지 참조.

브랜드로레이 시상식 장면. 야마하골프 제공
브랜드로레이 시상식 장면. 야마하골프 제공
야마하골프, 브랜드로레이 시상식 월드 베스트 브랜드

야마하골프가 세계브랜드재단(TWBF)이 주관하는 브랜드로레이 시상식에서 월드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됐다.

야마하골프 국내 에이전시인 오리엔트골프는 “22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열린 브랜드로레이 레전더리 어워드 시상식에서 야마하골프가 월드 베스트브랜드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브랜드로레이 시상식은 2005년 창설됐으며 지금까지 코카콜라, IBM, 국제축구연맹(FIFA) 등의 단체와 빌 게이츠, 스티브 잡스 등 전 세계 80여 개 나라에서 500여 명의 수상자와 2천여 개 기업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세계브랜드재단 브랜드로레이 코리아는 “25개국 480명의 심사위원을 보유한 심사평가기업 IRO를 통해 9.2의 높은 점수를 받은 야마하골프가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엑스골프, 여름철 골프 반바지 라운드 캠페인

골프 예약 서비스 업체 엑스골프(XGOLF)가 여름철 반바지 라운드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올해로 8년째인 반바지 라운드 캠페인에 참여한 뒤 사진과 함께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스릭슨 스탠드백과 볼빅 골프공을 선물받는다. 여름철 에너지 절감 등의 효과가 기대되는 반바지 라운드 캠페인은 첫해인 2014년 10개 골프장만 참여했으나 올해 200여개로 대폭 증가했다. 반바지 라운드 허용 골프장은 엑스골프 인터넷 홈페이지 내 골프장 명칭에 ‘반바지 아이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창금 선임기자 kimck@hani.co.kr
진실을 후원해주세요
용기를 가지고 끈질기게 기사를 쓰겠습니다.
여러분의 후원이 우리 사회에 드리운 어둠을 거둡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 많이 보는 기사

14살 ‘윔블던 우승자’ 왜 등교 포기했나 [김양희의 스포츠 읽기] 1.

14살 ‘윔블던 우승자’ 왜 등교 포기했나 [김양희의 스포츠 읽기]

“롯데 우승날까지 한국 있겠다”던 케리 마허 교수 별세 2.

“롯데 우승날까지 한국 있겠다”던 케리 마허 교수 별세

‘월드클래스’의 강림…지소연, 수원FC 데뷔전 멀티골 3.

‘월드클래스’의 강림…지소연, 수원FC 데뷔전 멀티골

‘슈퍼 수트’ 없어도 돼!…포포비치, ‘전신 수영복’ 기록들 넘어서다 4.

‘슈퍼 수트’ 없어도 돼!…포포비치, ‘전신 수영복’ 기록들 넘어서다

KB스타즈의 ‘이기적 조합’, 박지수와 허예은을 만나다 5.

KB스타즈의 ‘이기적 조합’, 박지수와 허예은을 만나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Weconomy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한겨레 데이터베이스 | 뉴스그래픽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탐사보도 | 서울&
스페셜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사업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