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경제기업PR

온라인 브랜드 마케팅 벤더 회사 '아이투알' Global Premium Sports Brand Join !

등록 :2010-11-18 09:29

자료제공 : 아이투알
자료제공 : 아이투알
- 호주의 프리미엄 엑스캐포츠(X-CAPORTS) 다국적 브랜드
- 온라인시장 판도변화 예고!!!
국내 온라인 브랜드 마케팅 벤더 회사로 확실한 입지를 다져온 아이투알(대표이사 문종윤)(http://www.vendorkorea.co.kr) 은 최근 호주의 프리미엄 엑스캐포츠(X-CAPORTS)의 대명사인 다국적 브랜드 빌라봉(Billabong)/닉슨(Nixon)/본지퍼(Vonzipper)/다카인(Dakine)'의 국내판권 보유자인 지에스엠 코리아 한국지점 (대표이사 데릭오네일) 과 온라인 계약을 체결, 업계의 주목을 받고있다.

아이투알은 2001년부터 온라인 비즈니스에 대한 확고한 Identity와 Infra 를 구축하고 각 부문의 선두브랜드인 컨버스(Converse), 탠디(Tandy Collection), 휠라(FILA), 패션그룹형지(여성크로커다일,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 라젤로,와일드로즈, CMT), EXR, D2K 등 다수의 Big Brand들과 함께 On-Line 전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회사이며, 특히, 컨버스몰(www.converseshop.co.kr), 탠디몰(www.tandymall.com), 형지몰(www.hyungjimall.com) 등 쇼핑몰을 직접 기획, 운영함으로써 업계에서는 이미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에 체결된 브랜드 또한 아이투알의 경영모태인 '고객과의 MOT 극대화 , 고객의 NEEDS 를 충족 극대화 ' 를 실현하기 위하여 직접 쇼핑몰을 구축, 소비자들과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하여 브랜드정착을 안정적이고 신속하게 전개할 예정이다.

빌라봉(Billabong)'은 세계적인 EXTREAM SPORTS CASUAL 브랜드로서 전세계적으로 여가 Trend인 3S (Surfing, Skateboard, Snowboard)를 테마로 한 X-CASUAL SPORTS WEAR를 지향하는 브랜드이며, 익스트림 스포츠의 기능적인 제품들과 캐쥬얼로 재해석한 디자인, 이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디자인으로 국내시장에 화려하게 전개될 예정이다.

또한, Sub Item 으로 Luxury Sports 시계 '닉슨(Nixon)'과 선그라스 고글 명품 '본지퍼(Vonzipper)', 전문 익스트림 스포츠 브랜드 '다카인(Dakine)'을 함께 진행하여 국내온라인 시장에 일대 New Wave를 일으킬 전망이다.

[홈페이지]

빌라봉(http://www.billabong.com)/닉 슨(http://www.nixonnow.com)


본지퍼(http://www.vonzipper.com)/다카인 : http://www.dakine.com

* 자료제공 : 아이투알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의 정보제공을 위한 기사입니다.>